기사상세페이지

최유철 전 의성군의회 의장 국민의힘 경북도당 부위원장 임명장 수여받아

기사입력 2022.09.05 14:4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국민의힘 경북도당, 지역 및 각계의 명망높은 인사를 추천받아 주요당직자 인선완료

    notice2_file_14451_0.jpg

    (지난 5일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취임식및 주요당직자 임명장수여식에서 최유철 부위원장(두번째줄 오른쪽에서 여섯번째)이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경북도당)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임이자 국회의원)9.2도당 강당에서 ‘2022 경북도당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수여식을 개최했다.


     임이자 신임도당위원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먼저 경북도당위원장으로 선출해주신 당직자 및 당원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엄중한 시기에 경북도당위원장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경북은 보수의 뿌리며 국민의힘의 심장이고 이번 윤석열정부 탄생의 일등공신이다. 앞으로 이러한 경북의 저력으로 경북의 국회의원님, 시장. 군수님, 지방의원님,당원님들과 힘을 모아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영광의 지방시대로 함께 나아가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날은 김석기 국민의힘 사무총장, 이만희 국회의원, 구자근 국회의원,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 배한철 경북도의회의장을 비롯한 경북 당직자 및 당원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취임식에 이어 도당부위원장과 도당 상설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는데 경북도당위원장을 보좌할 도당부위원장단에는 상임부위원장으로 박영서(63, 경북도의회 부의장)을 임명하고 지역 및 각계 추천을 받아 최유철 전 의성군의회 의장등 부위원장 50여명을 임명하였다.

    최유철 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이자 도당위원장의 뛰어난 추진력을 바탕으로 우리 통합신공항의 성공적인 유치및 의성지역의 현안을 챙기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